네트워크 카메라는 기존의 CCTV와 유사하거나 더욱 작은 외관에 웹 서버,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장치 및 CCD모듈을 모두 내장하고 있는 장치입니다. 
따라서 네트워크 케이블과 전원의 연결만으로 모든 설치가 완료되며, 전세계 어디서든 카메라의 IP 또는 Domain 을 통해서 24시간 현장의 영상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 
 

네트워크 카메라는 웹서버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모두 내장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PC에 USB타입으로 연결하는 기존의 PC카메라와는 성능면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. 네트워크 카메라는 CCTV의 각종 기능을 가지고 있는 첨단 영상보안 장치입니다.

  

기존의 CCTV와는 달리 전세계 어디서든 현장의 생생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24시간 관찰할 수 있습니다. 단지 인터넷만 사용할 수 있다면, 당신은 서울에서 부산의 물류시스템을 현장과 동시에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고객을 위해서 물류시스템의 영상을 홈페이지로 서비스할 수도 있습니다.

 

단 1대를 설치해도 네트워크 카메라는 훌륭하게 영상을 전송하고 지정된 이메일과 FTP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각종 시스템이 복합적으로 사용되어야 하는 CCTV시스템과 달리 네트워크 카메라는 단 1대의 카메라로 모든 관찰/감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 

네트워크를 통한 영상감시 시스템은 무한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 5년... 당신은 네트워크의 위력을 몸소 체험하실 것입니다. 네트워크를 통해서 보는 세상! 때로는 당신을 더욱 자유롭게 합니다!